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배달앱 ‘요기요’에서 대국민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총 7일간 요기요 앱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메뉴 주문시 누구나 기본 6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요기요 슈퍼클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3천원 할인을 제공, 최대 9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BBQ치킨을 즐길 수 있다.

(제공=제너시스BBQ)
(제공=제너시스BBQ)

프로모션 적용 메뉴는 총 7종으로 단품에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한 마리/ 반반/ 블랙페퍼 및 오리지날 양념치킨까지 총 4종이 포함돼 있다. 단품만으로 아쉽다면 황올반반+치즈볼, 핫크리스피+크림치즈볼+레몬보이 2캔, 체고치(체다고다치즐링)+크림치즈볼+레몬보이 2캔까지 인기 메뉴로 이루어진 총 3종의 세트 메뉴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계속되는 거리두기로 인해 배달 음식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다가오는 추석 연휴의 시작과도 맞물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BBQ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으며 대국민 메뉴로 자리잡은 황금올리브 치킨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BBQ치킨과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