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이 '두근두근'에 이어 또 한번 걸그룹 주제가로 음원 차트 돌풍을 예고한다.

'베짱이찬가’ ‘백마는 오고 있는가’ 등으로 음원차트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써니힐이 부른 tvN 새 월화드라마 ‘아이러브이태리’ OST Part1 ‘Do It’이 29일(화) 0시 음원으로 출시된다. 이번 신곡은 써니힐 주비가 극중에서 리더로 등장하는 걸그룹 ’사과머리’의 타이틀곡으로, 21일 티저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벌써부터 드라마와 음원 모두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9일 발표되는 ‘아이러브이태리’ OST 삽입곡 써니힐의 ‘Do It’은 임재범의 ‘사랑’ 등 여러 히트곡을 낳으며 주요 OST 작업을 맡아온 mAd sOuL cHiLd 와 박근철이 의기투합한 프로듀서팀 Night & Day의 새 작품이다. 일렉트로닉를 바탕으로 록킹한 기타사운드가 어우러진 빠른 비트의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세대를 넘어 폭넓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써니힐은 이번 tvN '아이러브이태리' OST를 통해 드라마 속 걸그룹 주제가를 연이어 두 번이나 부르게 되어 눈길을 끈다. 작년 최고의 화제를 모았던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걸그룹 ‘국보소녀’의 주제가 ‘두근두근’을 직접 불러 큰 호응을 얻은 써니힐이 극중 걸그룹 ‘사과머리’의 주제가인 ‘Do It’으로 또 한번 음원 흥행을 기록할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써니힐은 “tvN '아이러브이태리'를 통해 멤버 주비의 첫 연기 도전에 이어 극중 걸그룹 ‘사과머리’의 주제가를 부르게 되어 소감이 남다르다. 드라마와 함께 이번 OST ‘Do It’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연출 김도혁 극본 문지영 제작 무비락)는 하루아침에 14살 소년에서 25살 남자로 광속성장한 순수남 금은동(김기범 분)와 사랑을 믿지 않는 얼음공주 재벌 상속녀(박예진 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로, 오는 28일(월)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써니힐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이태리’ OST Part1 ‘Do It’은 드라마 첫 방송 직후인 29일(화)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