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건강 관리를 주제로 한 여성 건강 강의 진행






유한킴벌리의 팬티라이너 브랜드 애니데이가 ‘333캠페인’의 일환으로 여성들의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만드는 ‘333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클래스는 여성 건강 강의와 함께 여성들의 심리 치유를 돕는 성격유형검사 클래스로 이루어지며,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심리치유카페 멘토’에서 10월 20일 열린다.


‘333클래스’는 애니데이가 여성들에게 건강하고 상쾌한 하루를 만들어주자는 취지로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3회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는 바쁜 일상에 지친 여성들의 몸과 마음을 힐링을 통해 상쾌하게 만들 수 있도록 채워질 예정이다.

CHA 의과학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안명옥 교수는 여성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여성 질환과 예방법을 소개한다. 속부터 아름다운 여성이 되는 3가지 방법이라는 주제로, 간과하기 쉬운 여성 건강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한 방법 등에 대해서 다룰 예정이다. 외모뿐만 아니라,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는 여성들에게 좋은 강의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관계 치유 및 상담 전문가인 김화숙 강사는 성격유형검사를 통해 자신의 성격을 파악하고 스트레스의 원인과 해결방안을 진단하도록 돕는 ‘상쾌한 마음 만들기’ 강의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성격유형검사인 애니어그램을 통해 3가지 성격 중 자신이 해당되는 유형을 파악할 수 있다. 이번 클래스는 특별히 친구와 동행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서로의 성향을 파악하고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애니데이를 사랑하는 여성은 누구나 10월 4일부터 15일까지 애니데이 페이스북을 통해 클래스 참석을 신청할 수 있으며, 친구와 동행하는 15쌍(총 30명)을 초청한다. 애니데이는 지난 4월  ‘333 메이크업 클래스’를 시작으로 정기적인 클래스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여성들과의 공감대를 강화할 계획이다.  

애니데이 브랜드 매니저 박채연 과장은 “애니데이 ‘333클래스’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건강하고 상쾌한 하루를 위해 마련되었다”며 “몸과 마음의 힐링을 통해 여성들이 한층 더 상쾌한 하루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애니데이 ‘333캠페인’은 하루 3번 양치질하기, 스트레칭하기, 팬티라이너 사용하기를 통해 누구나매일매일 건강하고 상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 취지로 시작된 캠페인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