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데니 크레인(Denny Crane) 역으로 유명하다. 티제이 후커(TJ Hooker)이기도 하다. 커크 선장(Captain Kirk)도 빼놓을 수 없다.

다양한 배역으로 사랑 받고 있는 윌리엄 샤트너는, 브라이언 에반스(Brian Evans), 아르만 자이직(Arman Zajic) 그리고 앤드류 빌츠(Andrew Biltz)가 제작한 최초의 ‘Maui Celebrity Series’에 참석하기 위해 마우이의 The Hard Rock Cafe에 왕년의 명가수 브라이언 에반스와 함께 모습을 나타냈을 때 다시 한번 그만의 매력을 보여 주었다.

에반스는 제이 레노(Jay Leno)에서 조안 리버스(Joan Rivers)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들에게 그의 쇼에 출연할 기회를 제공하고 그의 많은 친구들을 월 단위로 출연시켜 왔다.

“출연을 설득하는 데 별로 어렵지 않았다. 여기가 바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우이이기 때문이다. 내 쇼에 출연한 스타들과 The Hard Rock은 경제 위기 때문에 관광 수요가 저조하기 때문에 마우이 섬을 다시 관심의 대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많은 스타들이 만약 하와이가 없었다면 지금과 같이 자신들의 경력을 쌓지 못했을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있다.”라고 에반스는 말한다.

그의 쇼에 대한 언론의 취재 열기는 예상을 뛰어 넘었다. “브라이언은 자기 자신의 이름을 걸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에 친구들의 도움을 합하겠다고 결정을 했었다.”라고 공동제작자인 아르만 자이직은 밝혔다.

자이직에 따르면 에반스가 가장 먼저 출연을 원했던 스타가 바로 샤트너이다. “컨셉트는 간단하다. 약 300명의 마우이 주민이나 관광객들이 매달 주요 스타가 브라이언 에반스와 함께 공연하는 것을 구경하는 것이다. 브라이언은 항상 윌리엄 샤트너를 존경해 왔다. 그들은 과거에 함께 공연한 적이 있으며 브라이언은 샤트너가 마우이를 위해 다시 공연하기를 원했고 샤트너는 흔쾌히 승락을 했다.”라고 자이직은 설명한다.

“내게 윌리엄 샤트너는 항상 영웅적인 존재였다. 사람들이 그가 쇼에서 어떤 것을 선보일 건지 물어보면 나는 그가 어떤 것을 할 것인지가 중요한 게 아니라 그가 등장하는 것 자체가 중요하다고 설명하곤 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이미 세계적인 아이콘이며 사람들이 그를 보고, 만나고 책에 사인을 받고 직접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바로 우리 쇼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이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에반스는 매사추세츠 주 하버힐 출신으로 영화로도 제작된 바 있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그리고 “세븐” 만화를 제작한 Zenescope Entertainment사가 제작하고 있는 “호러스코프”라는 제목의 만화 시리즈를 원작자이다. 그는 또한 바바라 스트라이샌드의 최신 CD를 제작한 바 있는 크리스 월든(Chris Walden)와 함께 그의 주요 레이블 데뷰 앨범을 녹음하고 있다. 에반스는 CD에 수록된 곡 대부분을 작곡했으며 이 CD에는 켈리 오스본(Kelly Osbourne)과의 듀엣 곡이 실린 예정이다.

“Royal Lahaina Resort, Enterprise Rent-A-Car 또는 Hawaiian Airlines가 없었다면 이 쇼를 진행 하는데 어려움을 겪었을 것이다. 이들 업체는 이 작업을 실현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되었으며 The Hard Rock는 장기적인 목표를 이해하기 때문에 관람객수가 만족스럽지 못할 때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로잔느 바(Roseanne Barr) 정도의 스타가 300석 규모의 극장에서 쇼를 한 지 꽤 많은 시간이 흘렀다.”라고 에반스는 밝혔다.

The Maui Celebrity Series의 다음 쇼는 2010년 1월 15일에 열리며 브라이언 에반스와 로잔느 바(Roseanne Barr)가 출연한다. 로잔느 바는 이 쇼에서 주도적으로 공연할 예정이다.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themauicelebrityseri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반스의 웹사이트 주소는 www.brianevans.com이다. 로잔느 바의 공연 티켓은 www.grooveticke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Hard Rock Cafe에서 열리는 The Maui Celebrity Series 쇼에 출연할 예정인 스타로는 조안 리버스(Joan Rivers), 제이크 시마부크로(Jake Shimabukuro) 그리고 인기 시리즈물인 “퀴어 애즈 포크”에 출연한 할 스파크(Hal Sparks) 등이 있다.

“엘톤 존(Elton John)에서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에 이르기까지 모든 스타들을 섭외할 생각이다. 하와이는 그들 모두에게 중요한 장소이다.”라고 자이직은 밝혔다.

에반스는 발렌타인 데이에 Harrahs Laughlin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