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SPC 그룹과 제휴 ‘해피포인트 모바일’ 출시
SK텔레콤, SPC 그룹과 제휴 ‘해피포인트 모바일’ 출시
  • 정은실 기자
  • 승인 2010.03.09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SPC그룹과 제휴하여 ‘해피포인트 모바일’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피포인트 카드는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까페 파스쿠찌 등 전국 4000여개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이 적립하고 할인 받는 멤버십 카드로, 현재 가입자가 약 750만명에 달한다.

이번에 SK텔레콤이 SPC와 제휴하여 출시한 ‘해피포인트 모바일’은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카드를 휴대폰에 담아, 플라스틱 카드 없이 휴대폰만으로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상품 구매 후 포인트 적립/조회/사용 및 쿠폰수신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이다. ‘해피포인트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들은 플라스틱 카드를 지갑에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해피포인트 모바일’ 이용자는 모바일 프로그램(VM)을 다운받은 후 포인트 적립/조회/소진이 필요할 때마다 VM을 실행시키기만 하면 된다. 바코드 형태로 나타나는 화면을 직원에게 제시하기만 하면, 기존 카드에서 제공하는 포인트 적립/조회/소진이 모두 가능하다.

‘해피포인트 모바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해당 웹사이트 에 방문하여 서비스 신청 후 모바일 프로그램(VM)을 다운로드 하거나, 휴대폰 특번(**00+nate, 데이터통화료/정보이용료 무료)으로 접속하여 서비스 신청 후 모바일 프로그램(VM)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해피포인트 모바일’은 VM실행 기능이 있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3월 말 삼성전자에서 출시 예정인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이후 출시되는 기종에서 이용 가능할 예정이며, 해당 Application은 T store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SK텔레콤 홍성철 서비스 부문장은 “휴대폰을 통하여 고객에게 더 큰 편리함을 제공하고자 하는 SK텔레콤과 SPC그룹 양사의 의지로 본 서비스을 시작하게 된 것” 이라며, “SPC그룹 외에 다양한 업종과의 모바일 멤버십 제휴도 향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