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하는 ㈜위버인터랙티브(대표 이준한)의 MMORPG '온라인삼국지'가 오는 20일 유저들의 오랜 염원이었던 신규 서버 ‘명진(明進)’을 오픈 한다.

신규서버 오픈에 맞춰 최신 디지털 카메라와 MP4 플레이어,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지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삼국지(www.on3.co.kr)의 군단 대항전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삼국지가 야심 차게 준비하고 있는 2009’ 최강 군단전은 기존 군단전의 틀을 깬 신개념의 군단 대항전으로서 다양한 경기 방식 및 푸짐한 상품들이 마련된 축제의 장으로 각 군단의 군주로부터 사전 참가 신청 접수를 받아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군단전은 제한된 시간 동안 뛰어난 전술 및 전략, 순발력, 군원들의 화합을 요하기 때문에 보다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군단대항전에 참가할 군단의 군주들은 현재 모집 중에 있다.

한편 온라인삼국지는 최근 대규모 신규 스킬과 책략을 업데이트 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금주 정기점검으로 자신의 캐릭터에게 원하는 칭호를 부여할 수 있는 ‘칭호 시스템’, 아이템 제련 시 확률에 따라 성공한 아이템을 최대 2개까지 추가 획득 가능한 ‘오색의 돌 시스템’ 등 새롭고 다양한 시스템 들을 통해 온라인삼국지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매번 신선한 재미를 불어 넣어주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