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꿈꾸는 달콤한 로맨스 <라스트 프로포즈>(감독: 유위강/ 수입: 케이앤엔터테인먼트/ 배급: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의 서기, <인터내셔널> 나오미 왓츠, <레이첼, 결혼하다>의 앤 해서웨이. 아름다운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미녀배우들의 화려한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눈길을 끈다.

섹시함과 청순함이 겸비하는 카멜레온 여배우 ‘서기’!
<라스트 프로포즈>에서 유덕화를 반하게 한 무한 매력 발산!

섹시함과 청순함을 겸비하는 중화권 최고의 스타 서기가 해피 로맨스 <라스트 프로포즈>에서 ‘밀란’ 역을 맡아 사랑스럽고 귀여운 여인의 연기를 선보인다. <라스트 프로포즈>는 세상 모든 것을 가졌지만 사랑만은 서툰 백만장자 샘(유덕화)과 가진 건 없지만 인생을 즐길 줄 아는 매력적인 클럽 댄서 밀란(서기)의 조건을 초월한 달콤한 로맨스를 그린다.

서기는 극중 마카오 최고의 댄서를 꿈꾸는 밀란 역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피나는 노력 끝에 화려하고 멋진 댄스를 완성시키며 연기자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최근 한 포털 사이트에서 서기의 클럽 댄스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기록적인 방문으로 해당 서버가 폭주, 사이트가 마비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 가운데 개봉을 앞둔 영화 <라스트 프로포즈>는 서기의 멋진 댄스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연기를 가득 담은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인터내셔널> 출산 후 강인한 여성으로 돌아 온 ‘나오미 왓츠’
<레이첼, 결혼하다> 할리우드 청춘 스타에서 연기파 배우로 거듭난 ‘앤 해서웨이’

영화 <킹콩>에서 여신 같은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전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여배우 나오미 왓츠가 출산 직후 출연하게 된 명품 액션 스릴러 <인터내셔널>에서 혼신의 연기를 펼친다. 권력을 이용해 사회의 순리를 파괴하는 범죄와 당당히 맞서는 강인한 여검사로 분한 나오미 왓츠는 더욱 깊이 있는 연기력을 발휘하여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악마를 프라다를 입는다>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앤 해서웨이는 곧 개봉을 앞둔 영화 <레이첼, 결혼하다>에서 기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거친 욕설을 서슴없이 내뱉는 문제아 ‘킴’으로 분했다. 길고 매력적이던 머리를 가감하게 짧게 자르고 짙은 스모키 화장을 한 그녀는 줄담배를 피워 대는 마약중독자로 파격 변신해 아카데미시상식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영광을 얻었다.

섹시함과 청순함을 겸비한 중화권 최고의 스타 서기의 다양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올 봄 단 하나의 해피 로맨스 <라스트 프로포즈>는 3월 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