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나눔 문화콘텐츠를 기획·제작하는 문화콘텐츠&마케팅 전문기업 중앙컬처스클럽은 오는 7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4층 토파즈홀에서 ‘여성건강 프로젝트(월경전증후군), 힐링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여성의 건강과 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종근당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여성의 건강과 쉼을 위한 힐링 타임이라는 주제로 웃음과 감동, 올바른 건강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꾸며진다.

방송인 전현무 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1부에서는 개그맨 염경환 씨 부부가 참석하여 ‘행복한 가족을 위한 소통’을 주제로 가족의 건강과 화목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관객과 함께하는 코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김태희 교수가 ‘월경전증후군,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라는 주제로 여성의 월경전증후군(PMS, 생리전증후군)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대처 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끝으로 3부에서는 KBS2 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가수 문명진 씨가 출연하여 여성 관객들과 함께 음악을 통한 힐링과 여유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종근당의 생약성분 월경전증후군 치료제 ‘프리페민 정’ 발매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문화 행사는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퀴즈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으며 콘서트 후에는 추첨을 통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토크콘서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6351-3004)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