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걷기운동은 하나의 문화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지난 3월28부터 29일까지(1박2일)동안 송강 정철의 옛길을 체험하는 관동별곡 8백리 걷기 명소화 행사의 1단계 프로젝트인 「화진포 일출걷기 여행축제」에 강원도 고성군과 (사)세계걷기운동본부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이번 행사에 신발 공식지정업체로 스타필드 기능성 신발이 협찬을 하면서 참여자들에게 기능성을 확인하였다.

과거에 단순히 많이 걷는 것만을 강조하던 것을 탈피하여 이제는 “어떤 신발을 신느냐?”, “얼마나 바른 자세로 걷는냐?”가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는데, 이번 행사의 협찬사인 스타필드 기능성 신발은, 신체적, 정신적 균형을 잡아 주는 신개념의 신발로, 인체균형을 위한 가장 적절한 밸런스 변화를 도와주며 스케줄링에 의한 체계적인 관리로 인체의 균형유지를 지원하고, 바른자세와 하체근력 강화, 체지방 감소, 원활한 혈액순환으로 현대인의 신체적 정신적 밸런스를 지원한다.

이번 행사에 신발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된 스타필드 기능성 신발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유럽 메디컬 의료기기 1등급을 획득하였으며, 현재 유럽에서 의료기구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캐나다 캘거리대학 연구소와 이화여대에서 인체공학 및 생체역학적 임상실험을 통해 과학적으로 검증받은 기능성 신발로써 독일의 세계적인 족부의학박사(Dr.William F.Faddock)는 특히 허리가 불편하고, 체지방의 문제로 고민하는 분,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한 분, 하체근력이 약하신 불들이 신으시면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성 신발이라고 적극 추천하고 있다.

스타필드는 “30분 걷기로 100세까지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아래 이번 강원도 고성에서 고성군과 (사단법인)세계걷기운동본부에서 공동으로 진행하는 화진포 일출걷기 여행축제에 경품행사를 하는 등 스타필드의 발길이 제주도에서 부산을 이어 강원도 최북단까지 건강한 발길로 연결하고 있다. 요즘 걷기운동은 하나의 문화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송강 정철의 옛길을 체험하는 관동별곡 8백리 걷기 명소화 행사의 1단계 프로젝트인 「화진포 일출걷기 여행축제」에 강원도 고성군과 (사)세계걷기운동본부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이번 행사에 신발 공식지정업체로 스타필드 기능성 신발이 협찬을 하면서 참여자들에게 기능성을 확인하였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