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오후 5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치열한 방송3사 예능프로그램 중 단연 최강자로 떠오른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이하 ‘붕어빵’)’에서 온라인 붕어빵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SBS 붕어빵은 스타들과 그들의 2세를 함께 출연시킴으로써, 아이들의 순수한 동심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스타들을 꼭 빼닮은 재치와 끼를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게다가 부모들의 비밀 폭로도 이어져, 그 동안 방송에서는 느낄 기회가 적었던 스타들의 인간적인 면도 엿볼 수 있다. 그런 요인들이 버무려져 토요일 예능 최강자로 급부상하게 된 것.

특히, 스타를 꼭 빼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2세가 있다. 가수 박남정씨의 딸 시은양은 외모만 보아도 박남정씨의 어린 시절을 연상시킬 만큼 똑같이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그리고 많은 인기를 누리며 팬클럽까지 결성된, 탤런트 유혜정씨의 딸 서규원양 또한 엄마와 똑 같은 미모를 뽐내는 얼짱이다. 엉뚱발랄한 유혜정씨의 캐릭터에 속 깊은 딸 규원이가 함께하며 시너지효과를 일으켜, 연일 화제만발 명대사를 남기고 있다. 또한, 친구 같은 박준규·종혁 부자와 조갑경·홍석주 모녀도 붕어빵이 따로 없을 만큼 닮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붕어빵 부자나 모녀는 스타들에게만 있는 것은 아니다. 우리 주변에서도 흔히들 붕어빵이라 불리는 부모와 2세들이 있는데, 그들을 위한 콘테스트를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junior/)에서 진행한다. 온라인 붕어빵 콘테스트 참여는 게시판을 통해 사진을 올리는 간단한 과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 올라온 응모자 가족들도 치열한 경합이 예상 될 만큼의 닮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우승 가족에게는 롯데월드 연간 자유이용권이 증정된다.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은 오는 4일 토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며, 온라인 붕어빵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juni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