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의 수많은 관객들을 매료시킨 <엑스맨> 시리즈의 거대한 서막을 여는 2009년 여름 첫번째 액션 블록버스터 <엑스맨 탄생: 울버린>이 원조 히어로 휴 잭맨의 귀환을 알리며 그가 펼칠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ㅣ감독: 개빈 후드ㅣ주연배우: 휴 잭맨, 다니엘 헤니, 리브 슈라이버, 라이언 레이놀즈 | 개봉: 4월 30일(목) 예정]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히어로 휴 잭맨!
<엑스맨 탄생: 울버린> 속 진화한 히어로의 실체를 확인하라!

‘전세계적 액션 히어로’,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다정다감한 젠틀맨’ 등의 수식어를 통해 완벽한 남성상으로 주목받고 있는 휴 잭맨. <엑스맨>을 통해 혜성같이 등장한 그는 새로운 액션 히어로의 탄생을 알리며 전세계 영화팬들을 흥분에 빠뜨렸다. 날카로운 아만타티움 너클을 가진 고뇌하는 히어로의 모습에서부터 로맨틱 코미디 속 바람둥이, 귀족, 소몰이꾼 등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해 온 그가 드디어 2009년 여름 다시금 액션 히어로의 옷을 입고 돌아와 전세계를 뒤흔든다.

거칠고 강렬한 불멸의 전사 ‘울버린’으로 돌아오는 휴 잭맨은 지금껏 보여준 액션에서보다 더욱 스펙터클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엑스맨 탄생: 울버린>의 포스터 속 그의 모습에서는 ‘울버린’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드러나는 듯 해, 그의 귀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대한민국 대표 젠틀맨 다니엘 헤니와의 연기 앙상블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엑스맨 탄생: 울버린>은 그간 밝혀지지 않았던 ‘울버린’의 고뇌는 물론 최첨단 살상 무기 ‘웨폰X’를 만들기 위한 비밀 프로젝트와 전대미문의 능력으로 무장한 다양한 돌연변이들로 무장, 극대화된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영화를 위해 휴 잭맨은 오는 4월 9일(목) 한국을 방문, 10일(금)에 열릴 하이라이트 시사회에서 직접 영화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이어질 공식 행사 및 이벤트에도 참석해 영화와 한국에 대한 애정을 빛낼 것이다.

더욱 뜨거워진 카리스마와 열정, 그리고 에너지 가득한 모습으로 돌아온 휴 잭맨은 블록버스터 히어로의 진수를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짜릿한 스릴과 희열을 안겨줄 것이다. <엑스맨 탄생: 울버린>은 오는 4월 30일(목), 전세계 최초로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