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축제인 하동야생차문화축제 기간(2009. 5. 1~ 5. 5) 중 ‘변우민과 함께하는 차잎따기 체험’ 이벤트 행사에 무료 참가자를 모집한다.

하동군 홍보대사인 탤런트 변우민씨와 함께하는 체험행사를 통해 하동야생차문화축제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축제에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색다른 흥밋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하동군이 주최하고 투어토커가 주관하는 본 이벤트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뉘어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는데 하나는 서울에서 출발하는 유형으로 참가사연을 올리면 30명을 선발하여 5월 3일(일)에 ‘변우민과 함께하는 차잎따기 체험’ 이벤트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또 다른 하나는 현장에 직접 도착하여 체험행사에만 참여할 수 있는 170명의 참가자 모집에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서울에서 출발하는 유형의 체험일정으로는 5월 3일 하동야생차문화축제 행사장에 도착하여 ‘왕의녹차’와 함께하는 야생차문화축제를 즐기며 쌍계사를 관람하고 14시부터 40분 동안 현지참여 170명과 동시에 변우민과 함께 차잎따기를 체험하며 변우민 싸인회도 갖고 이후 화개장터 및 최참판댁 등의 관광지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자격은 본 이벤트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4월 28일까지 참가사연을 올린 사람 중 총 200명을 선발하여 모집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전화 02-539-1681나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