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가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에 씨스타 소유에 이어 OST 참여를 확정하여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보이프렌드가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의 OST에 보이프렌드가 두 번째 한국 대표로 선정되었다." 고 전했다. 

 

영화 '눈의여왕: 트롤의 마법거울'은 눈의 여왕을 물리친 후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트롤 올름이 스노우 킹의 말에 속아 거짓말을 하게 되고, 이후 그 거짓말로 힘을 얻은 스노우 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결성된 올름과 트롤 기사단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의 OST 삽입곡 중 하나인 ‘Find Yourself’는 영국의 록 그룹 버터플라이스톤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곡으로,

 

한국에서는 실력과 외모 모두 완벽한 남친돌 보이프렌드가 부르는 것. 최근 전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첫 단독 콘서트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성황리에 마치고, 미니 앨범 ‘WITCH(위치)'로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보이프렌드는 그들만의 감성을 덧입힌 ‘Find Yourself’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을 통해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도전 하는 보이프렌드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OST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보이프렌드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리겠다.”며 OST에 참여하게 된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첫 국내 단독콘서트를 성료하고 해외 활동 준비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