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입체영상으로 진짜에 더 다가선 삼성파브가 그리스와의 축구 경기가 치러진 12일(토), 메가박스 서울 코엑스점을 비롯해 전국 주요 도시 극장에서 ‘삼성파브 3D 삼각편대 극장 응원전’을 진행했다.

이 날 ‘삼성파브 3D 삼각편대 극장 응원전’은 전국에서 2,000여명 이상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히,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 응원전에는 3D 뮤직비디오 ‘위 아 위드 유(We’re with you)를 발표한 걸그룹 카라가 현장을 방문, 응원열기를 더욱 북돋았다.

카라는 경기 전 ‘위 아 위드 유’, ‘프리티걸’, ‘미스터’ 등을 열창하고,삼각편대 치어팀(cheer team)과 응원 구호를 외치는 등 극장을 찾은 삼성파브 고객과 한데 어우러져 남아공 경기의 첫 승리를 기원했다.

응원전의 열기에 힘입어 3D 삼각편대 박지성은 후반 8분, 상대 진영 중앙에서 볼을 가로채그대로 페널티에어리어까지 몰고 들어가 골키퍼를 앞에 두고 가볍게 발로 차 넣으며 추가골을 터뜨리며한국팀의 2:0 승리를 이끌었다.

삼성파브 3D 삼각편대 극장 응원전을 찾은 고객은 "카라와 함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니 재미있고 신기했다.

카라의 응원곡으로 더욱 신나고 열정적으로 응원할 수 있었다“며,”색다른 응원전 체험도 재미 있었고 우리 선수들이 열심히 잘 싸워서 첫 경기에2:0의 승리를 기록해 앞으로의 경기가 더욱 기대된다.

우리선수 파이팅!"이라고 말했다한편, ‘삼성파브 3D 삼각편대 극장 응원전’은 12일을 시작으로 아르헨티나와 경기가 열리는 17일에도 진행된다.

17일 응원전은 메가박스 서울 코엑스점, 부산 해운대점, 롯데시네마 광주점, 대구 동성로점, 인천점과 대전점의 총 6곳에서 펼쳐진다.

17일에도 걸그룹 카라가 메가박스 서울 코엑스점을 방문, 삼성파브 고객과 함께 또 다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열띤 응원전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