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

▲ 서명의료재단 "희망2015나눔 캠페인"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    


[중앙뉴스=박미화기자]경산시 중방동 서명의료재단 세명병원(이사장 최영욱)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29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희망 2015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말했다.

 

경산 중방동에 소재하는 서명의료재단 세명병원은 지역민의 건강지킴이로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노인들을 위한 무료진료, 무료급식소 물품후원 및 배식봉사, 음악회, 사랑의 바자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2010년부터 매년『희망2015나눔캠페인』이웃돕기 성금을 경산시에 기탁하여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올해도 변함없이 이사장과 임직원들이 모은 성금 500만원을 기탁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끊임없는 나눔 실천으로 주위에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기탁된 성금 전액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가정에 긴급지원 생계, 의료비 등으로 골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경제 불황속에서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서명의료재단 세명병원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나눔 문화 실천이 지역사회 내에 정착되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