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러브테마 OST ‘백청강 & 제이엘’ 참여

▲'유감남' 러브테마 백청강-제이엘이 ost에 합류했다.

 

[중앙뉴스=문상혁기자]MBC 드라마넷의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4에 백청강과 제이엘이 참여했다.

 
청춘이기에 발로 뛰고 서로 경쟁하며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이야기와 설레이는 로맨스까지 결합해 자극성 없이 시청자들에게 풋풋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MBC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의 네번째 가창자가 공개되었다.


MBC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으로 우승 한 백청강과 SBS 'K-POP 스타 시즌2'에서 섬세하고 완성도 있는 가창력으로 'TOP10'에 오르며 진가를 인정받은 '제이엘[JL(이진우)]'이 호흡을 맞췄다. 두 남녀오디션 스타가 만나 진행된 콜라보레이션은 앞으로의 전개에 더 큰 기대감을 선사했다.

 

Part.4 'Fall in love'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드라마 '호텔킹',‘파랑새의집’,‘빛나거나 미치거나’ 그리고 가수 '조은’의 타이틀곡 ‘사랑 참 비겁하다'등을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신예 프로듀싱팀 '톰이랑 제리'의 곡이다. 기대되는 신예 프로듀싱 팀 ‘톰이랑 제리’의 감각과 두 남녀오디션 스타가 만들어내는 환상의 콜라보레이션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기쁨을 안겨줄 것이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의 OST Part.4 'Fall in love'는 5월 1일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