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단 정기공연 孝음악회'이젠, 제가 더 사랑할게요' 교향악단 기획공연'Young Virtuoso Concert' 국악단 브런치 콘서트'봄의 플라타너스' 연다.

 


청주시문화예술체육회관(관장 박철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악, 클래식 등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이 펼쳐진다.

오는 7일(목) 오후 7시 30분 청주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청주시립국악단 孝음악회 '이젠, 제가 더 사랑할게요'가 열린다.

왕의 장수를 축원하는 정악합주 '수연장지곡'을 시작으로 '광야의 숨결', '어머니 마음' 등 孝를 주제로 한 희망과 감동이 가득한 무대로 준비하였다.

특히 KBS 불후의 명곡2 인순이편 최종우승을 차지한 가수 알리(ALI)가 출연하여 '살다보면(뮤지컬 서편제 OST)', '아버지'를 국악관현악단과의 협연으로 가슴 벅찬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청주시립교향악단 기획연주 'Young Virtuoso Concert'가 27일(수)∼28일(목) 2일간 청주 아트홀에서 열린다. 협연자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12명의 재능 있는 미래의 음악가들로 기교있고 화려한 연주를 뽐낼 예정이다.

매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한 브런치 콘서트는 오는 27일(수) 오전 11시 소공연장에서 시립국악단 '봄의 플라타너스' 공연을 갖는다. '아리유희', '하얀등대', '플라타너스', '신풀이' 등 아름다운 국악 선율이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청주시립예술단 5월의 풍성한 공연으로 아름다운 감동을 느껴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