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이 오는 7월 10일(금) 수서역(3호선) 4번 출구 로즈데일빌딩 2층 풀무원건강생활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이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서, 풀무원 소개, 가맹사업 안내, 풀무원녹즙의 가맹점 성공정략, 본사지원혜택 등 가맹점 개설절차를 안내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풀무원녹즙 전 제품의 시음의 기회와 기능성 화장품이 제공된다.

 

요즘,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이 네티즌 사이에서 관심을 끌고 있어,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풀무원녹즙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기대 된다.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으로는 마늘이 있으며, 이는 알리신이라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 비타민B의 흡수를 돕는 역할을 한다. 녹황색 채소도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으로 꼽을 수 있는데 채소에는 비타민A와 B, C, 마그네슘 성분이 면역력을 활성화시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지난 3월, 국내산 마늘과 부추, 삼채를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시켜 폴리페놀과 항산화능 등 유효물질의 함량을 높여 직장인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늘&부추발효녹즙'을 출시했는데, 평소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는 만큼  `마늘&부추발효녹즙`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창립 20주년을 맞아 녹즙 판매량을 집계 한 결과, 일평균 25만개 제품으로 집계되었으며, 녹즙을 배달하는 판매사원 ‘모닝스텝’도 1995년 100명에서 시작해 지금은 2500명으로 늘었다는게 풀무원녹즙 측의 설명이다.

 

풀무원녹즙 창업설명회 참석은 사전 예약자에 한하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cu.edaily.co.kr/Seminar/Index)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