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신주영기자]백화점 업계는 여름 정기 세일에 이어 소비 불씨를 살리기 위해 이번 주말(18~19일)에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한여름에 코트·모피를 선보이는 등 활발한 역(逆)시즌 마케팅이 눈에 띈다.

 

◇ 롯데백화점 = 잠실점은 19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미샤 20주년 축하 4대 브랜드 대전'을 연다. 잇미샤, 르윗 등 미샤그룹의 유명 영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상품과 올해 신상품을 40~70% 싸게 내놓는다. 

 

강남점은 19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남성패션 사계절 상품전'을 통해 빨질레리, 킨록앤더슨, 프랑크페라로, 듀퐁셔츠, 헤르본 등 남성 정장·캐주얼·셔츠 브랜드 제품을 최대 30~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 기간 몽클레어 남·여 라이트패딩(각 65만원·54만원), 까르뜨블랑슈 가죽재킷·다운코트(각 49만원·17만원) 등 가을·겨울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강남점은 지하1층에 맥주 매니아를 위한 '월드 비어 페스티벌'도 준비했다.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 뿐 아니라 삿포로·필스너 우르켈 등 인기 수입맥주도 특가에 맛 볼 수 있다.

 

구리점은 19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크록스, 아식스, 프로스펙스 등 7개 브랜드의 '바캉스 인기상품 특집전'을 열고 가격을 최대 70% 깎아준다.

 

롯데아울렛 서울역점은 23일까지 '신데렐라로 만들어주고 싶은 사람'을 주제로 사연을 공모해 2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쇼핑 비용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페이스북(facebook.com/lotteshopping)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19일까지 문화홀에서 '근화모피 특별전'을 열어 모피 상품을 최대 70% 저렴한 특가에 선보인다. 300만·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쉐라톤 워커힐 점심 식사권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 모두에게 무료 드라이크리닝 쿠폰 등도 선물한다. 

 

압구정본점은 19일까지 '리조트 패션위크'에 여성·영캐주얼·아동·란제리·구두·핸드백 상품군에 대해 시즌오프 할인(계절마감 할인) 또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현대백화점은 가족·친구끼리 쇼핑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7~26일 수도권 지점들은 점포별로 구매액에 따라 상품권을 주거나 30만·6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워터파크 '원마운트’1일 종일 이용권을 각 1장·2장 제공한다.

 

현대아울렛 가산점은 17일부터 23일까지 '파워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주말 3일 동안 20만·30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십 고객에게 장우산 또는 루미낙 물병 세트를 선물하고, 롯데·삼성·현대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상품권 5천원을 추가 증정한다.

 

가산점 시즌 오프 할인율은 ▲ 코오롱스포츠 40~70% ▲ 솔리드옴므 40~50% ▲ 타미힐피거·시슬리·베네통·톰보이 등 최대 80%이다.가을·겨울 상품들도 최대 80% 싼 값에 선보인다.

 

◇ 신세계 = 강남점은 17일부터 1주일동안 9층 이벤트홀에서 여름에 필요한 가전, 침구, 주방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서머 리빙 페어'에 참여하는 업체는 LG전자·다이슨·브레오·B&O 등 가전 브랜드, 나뚜찌에디션·템퍼·바세티·피터리드·에이스·쉐르단 등 침구 브랜드, 죽전도

예·트레블러스·실리트·숏즈위젤·포커시즈 등 주방용품 브랜드 등이다.

 

예를 들어 가전브랜드 B&O는 전시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고, LG전자는 구매액과 구매 상품 수에 따라 사은품과 추가 3%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유명 침대 브랜드 템퍼는 모든 제품에 10% 할인율을 적용하고, 나뚜찌에디션 역시 10% 할인 가격으로 신상품을 내놓는다.

 

주방용품 매장에서는 방짜유기 불고기판이 12만5천원에, 실리트 냄비 단종시리즈가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영등포점은 17~19일 '샌들 특집전'을 열고 탠디·소다·미소페·제옥스·씸·가버 등 유명 브랜드 샌들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주요 품목과 가격은 ▲ 소다 여성 샌들 8만9천원 ▲ 탠디 여성 샌들 11만8천원 ▲ 제옥스 여성 샌들 7만9천원 ▲ 제옥스 남성 슬리퍼 8만9천원 ▲ 미소페 남·여 샌들 각 8만9천원 ▲ 씸 여성

샌들 11만8천원 ▲ 씸 여성 슬립온 17만8천원 등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