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곳 선정해 각 20만원씩

한게임은 오프라인 모임 지원금을 지급하는 ‘한 여름밤의 게임톡 페스티벌’을 오는 2010년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원 대상은 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 <게임톡>을 공식 커뮤니티 채널로 선정하는 온라인 게임 관련 커뮤니티의 회원들이다.



오프라인 모임이 활발하게 열리는 여름철을 맞아, <게임톡>을 커뮤니티의 공식 소통 채널로 지정한 온라인 게임 카페를 비롯해, 카페 내 게시판을 통해 <게임톡> 이용 후기 및 설정 방법 등의 ‘게임톡 리뷰’ 를 등록한 커뮤니티 20곳을 선정해 각 20만원씩의 정기 모임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10명 이상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는 게임 관련 커뮤니티에서 <게임톡> 을 공식 채널로 사용한다는 내용의 공지사항을 커뮤니티에 게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카페 정보를 입력해 <게임톡> 지정 카페로 등록하면 된다.

이 밖에도 한게임 아이디로 <게임톡>을 이용하는 것만으로 자동 응모되는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일 추첨을 통해 10명의 유저들에게 ‘고급 헤드셋’을 증정한다.

NHN 김현정 부장은 “게임톡을 통해 유저들이 오프라인 모임은 물론,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도 더욱 활성화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