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1 가수 신재 'Missing you'도 안방극장 장악

 [중앙뉴스=문상혁기자]가수 허공'혼자가아니잖아요'OST 발표. 

 

▲SBS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 OST '혼자가 아니잖아요'가 17일 발표됐다.

 


매 회를 거듭할수록 밝혀지는 진실과 박수경(양진성 분), 김현태(서하준 분)의 케미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휘어잡고 있는 SBS 아침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의 두 번째 가창자가 17일 공개됐다.

 

슬픈 운명 속에서도 사랑을 포기하지 않는 주인공 남녀의 마음을 그대로 나타낸 애절한 발라드 ‘내 사위의 여자’의 두 번째 OST ‘혼자가 아니잖아요'를 가수 허각이 부른다.

 

‘혼자가 아니잖아요’의 가창자인 ‘허공’은 탄탄한 기본기와 특유의 애절한 감성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허공만의 깔끔하고 섬세한 음색은 이미 관계자들 사이에 정평이 나있어 지금까지 많은 OST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허각은‘우리 집 꿀단지’, ‘화려한 유혹’, ‘어머님은 내 며느리’, ‘가족을 지켜라’, ‘파랑새의 집’ OST 등 다양한 드라마 OST 앨범에 꾸준히 참여해 가창력을 입증하면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는 “허공 특유의 감미롭고 섬세한 보이스가 드라마에 잘 묻어나 앞으로의 드라마의 남은 전개에서도 많이 들려질 것”이라고 밝혔다.

 

허각에‘혼자가 아니잖아요’는 드라마‘호텔킹’, ‘당신을 주문합니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OST에 참여해 실력을 인정받은 프로듀싱 팀 톰이랑 제리가 참여했다.

 

또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가사로 유명한 작사가 한준과 Benjamin K의 곡이 이루어져 만들어 졌다.

 

앞서 SBS 아침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 OST Part 1은 가수 신재가  'Missing you'를 발표했다.

 

SBS 아침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 OST PART2  허공  '혼자가 아니잖아요'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