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겸프로듀서 이현도 음악감독 참여,피쳐링은 누구?"헉"

[중앙뉴스=문상혁기자]슈퍼스타K 출신 연규성-장우람 듀엣 나서?

 

강력계 특별수사반의 에이스 차정한(오지호 분). 뜻하지 않게 아이를 키우는 과정에서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MBC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의 첫 번째 가창자가 공개된다.

 

▲.MBC드라마 '마이리틀 베이비'OST가 가수 연규성,장우람 참여  


 

슈퍼스타K4 출신의 연규성과 슈퍼스타K6의 장우람이 호흡을 맞춘 ‘마이 리틀 베이비’가 MBC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 OST PART1로 발매된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가창력을 자랑해온 두 스타가 만나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슈퍼스타K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을 펼쳤던 이승철은 연규성, 장우람 두 사람 모두에게 극찬을 했던 바 있다.

 

슈퍼스타K 이후 연규성, 장우람 두 슈퍼스타의 발전은 계속되었다. 보컬의 신 이승철의 극찬을 받은 그 뛰어난 실력이 다듬어지고 더 깊어져 이번 OST에서 환상의 콜라보레이션을 들려주었다.

 

이번 가창에 힙합 마니아층에 인기를 끌고 있는 후레쉬보이즈(Freshboyz)의 권오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풋풋한 웃음을 선사하는 MBC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에 어우러져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다.

 

‘마이 리틀 베이비’의 작사에는 이번 MBC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의 음악감독인 이현도 음악감독과, 후레쉬보이즈(Freshboyz)의 권오가 참여하였했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는 “주인공들의 느낌을 잘 살린 곡에 연규성, 장우람의 가창력과 권오의 피쳐링이 더해져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라 밝혔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 OST PART1 ‘마이 리틀 베이비 (Feat.권오(Freshboyz)) – 연규성, 장우람’ 음원은 3월 18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