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경주의 따뜻한 인정을 보여주는 호기 경주에 대해 더 좋은 이미지

▲  벚꽃마라톤대회 참좋은 사랑의밥차 경주시자원봉사자들 (최양식시장과 함께 기념 촬영)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래)는 지난 9일 제25회 경주벚꽃마라톤 대회에서 ‘IBK기업은행과 함께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이하 사랑의 밥차)’를 운영하여 경주시자원봉사자들의 훈훈한 인심을 보여 줬다.

 

이번 대회에는 국내・외 마라톤 동호인 및 선수, 가족 등 15,000여명이 참가 하여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아름다운 경주의 따뜻한 인정을 보여주는 호기가 되었다.

 

특히, 경주시자원봉사단체연합회와 신라공고 학생 등 자원봉사자 40명이 참여하여 마라톤 참가자 및 관광객들에게 어묵 12,000인분을 제공하였고, 자원봉사센터 직원들은 10km 및 5km 마라톤에 참가하여 시민과 함께 끊임없이 나아가는 경주시 자원봉사의 힘찬 레이스를 보여줬다.

 

마라톤 참가자 정OO씨(대구)는  마라톤으로 건강도 챙기고, 따뜻한 어묵 만큼이나 경주시 자원봉사자들의 훈훈한 인심을 느낄 수 있어서 경주에 대해 더 좋은 이미지를 가지게 되었고 내년 대회에도 꼭 참가하겠다며 웃음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