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 ‘문샤인&제이엘’ 마이 리틀 베이비 OST 참여

[중앙뉴스=문상혁기자]'마이 리틀 베이비'OST 전체 음원 공개.

 

심장을 터치하는 달달한 순정만화 같은 로맨스가 어우러져 최고의 선물과 같은 드라마 MBC 맘심저격 육아로맨스 ‘마이 리틀 베이비’의 전체 음원이 22일 공개됐다.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성과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문샤인’과 섬세하고 완성도 있는 가창력을 지닌 ‘제이엘’이 만나 사랑스러운 듀엣의 정석을 보여준 테마 곡 ‘U’가 타이틀곡으로 이날 선정됐다고 말했다. 

 

두 슈퍼스타의 환상 호흡을 보여준‘연규성&장우람(feat.권오)’, 동화 같은 노래를 들려주는 ‘정흠밴드’, 봄처럼 따스한 감성의 4명의 남자 ‘5NL(오늘)’까지 드라마와 꼭 어울리는 4곡의 OST뿐만 아니라, 음악감독 이현도와 Eniac이 이끄는 프로듀싱 팀 Team Document, 김윤명의 스타일리시한 음악이 어우러져 총 31트랙의 사랑스러운 OST가 공개됐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김영호 대표는 “이현도 음악감독의 트렌디한 감각으로 OST의 완성도가 한층 올라갔다”라고 전했다.


종영을 앞둔 MBC 맘심저격 육아로맨스 ‘마이 리틀 베이비’의 팬들에게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 줄 선물 같은 OST가 될 것이다.

 

MBC 맘심저격 육아로맨스 ‘마이 리틀 베이비’ OST 음원은 이날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