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는 KDB생명 사천지점(지점장 김병태)에서 사천시가 2016년 발전전략사업으로 추진 중인 '희망나눔4000 이웃사랑 소액기부천사 발굴확대사업'에 적극 참여코자 지난 25일 전 직원이 가입신청서를 작성하고 나눔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김 지점장은 "'시민이 먼저입니다'라는 시정지표 아래 어려운 이웃에 대한 희망의 등불을 밝혀주고 있는 사천시의 복지 시책에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송도근 사천시장은 "희망나눔 기부 릴레이에 동참해주신 김병태 지점장을 포함한 전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의 맞춤형 지원으로 웃음 주는 희망복지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희망나눔 4000 이웃사랑' 소액기부사업은 관내 공적지원을 받지 못하는 대상자 중 도움이 절실한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여 생계, 의료, 집수리 등 맞춤형으로 지원하기 위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 협약하여 추진하고 있는 복지 지원제도이다.

한편 KDB생명 사천지점은 김 지점장의 탁월한 리더쉽을 바탕으로 6년 연속 지점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업계에서 돋보이고 있으며 급여의 1%를 적립하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