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23일(월) 라온제나 호텔에서 제28회 중소기업 주간을 맞아 지역 중소기업인의 경영의욕과 사기 진작을 위해 ‘우수중소기업인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주)금강알텍 조득환 대표와 DGB대구은행 박인규 은행장 기념찰영을 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인규 은행장과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정진광 본부장을 비롯해 우수중소기업인과 모범근로자 등 25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우수중소기업인과 모범근로자 표창, 지역 중소기업의 애로사항 청취 및 중소기업 발전 방안 논의 등으로 진행됐다.

 

대외표창 모범중소기업인 부문에서는 삼보산업 조우현 대표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엔에스에이엠 권오걸 대표이사가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모아 송재동 대표이사, ㈜에스디지엔텍 오대국 대표이사가 각각 경상북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삼익정공㈜ 박천규 상무이사는 모범근로자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DGB대구은행장 표창 모범중소기업인 부문에서는 ㈜카스트엔지니어링 박후원 대표이사, ㈜동성에어텍 김성구 대표이사, 대륙정공 황호대 대표, 한동산업㈜ 권동진 대표이사, ㈜금강알텍 조득환 대표이사, ㈜대욱케스트 문영욱 대표이사, ㈜엠케이테크 이상율 대표이사, ㈜성문테크 김도범 대표이사, ㈜이엠에스 권영갑 대표이사, ㈜그린테크원 김종기 대표이사, ㈜삼현이피에스 박왕서 대표이사 등 11명이 선정됐다.

 

DGB대구은행장 표창 모범근로자 부문에는 ㈜평안 강진구 상무이사, ㈜세운 신금수 상무이사, ㈜을화 천성열 차장, 코비스전자㈜ 김규도 과장 등 4명이 선정됐다.

수상자들과 단체사진촬영중인 DGB대구은행 박인규 은행장(왼쪽에서 여섯째)이다.

 

박인규 은행장은 “지역 중소기업의 동반자로 지난 반세기 동안 함께 해 온 DGB대구은행은
우수한 기술력의 중소기업 육성이 곧 지역경제 발전으로 생각해 지원을 계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 지원 방안을 활발히 모색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