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과 김남주가 추석 성묘를 가장 잘 할 것 같은 연예인에 선정됐다.

친환경 수분관리기업 에콜로젤코리아에 의하면, 지난 9월 1일부터 9월 20일까지 총 692명을 대상으로 추석 성묘 가장 잘할 것 같은 연예인은 누구?라는 조사에서 배용준(329명, 47.5%)과 김남주(339명, 48.9%)가 각각 남,녀 1위를 차지했다.

뒤를 이어 윤시윤(207명, 29.9%), 이승기(134명, %)와 한효주(151명, 21.8%), 신민아(147명, 21.2%)가 각각 남녀 2,3위를 기록했다.  

이와 관련, 에콜로젤코리아 측은 "이번 설문 조사를 통해 대중들이 생각하는 반듯하고 예의바른 연예인이 누구인지 재 확인했다."며, "다수의 응답자들은 배용준씨, 김남주씨의 꼼꼼함과 알뜰함은 성묘에서도 잘 드러날 것이다. 정성스런 차례상 준비와 반듯한 잔디를 가꿀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콜로젤코리아는 "미국 야구장, 미식축구장, 축구장 등에 ‘하이드리테인을 사용, 1년 내내 질 좋은 경기장을 유지하고 있다. 아름다운 잔디는 선수들에게 경기력 향상을 유도할 수 있다.",며 "국내 축구장 관리자들로부터 하이드리테인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콜로젤코리아의 하이드리테인은 흩어져 있는 물 입자들을 자석처럼 끌어당기어 식물에게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의 증발 손실을 최소화 시킨다. 하이드리테인은 지치고 메마른 잔디, 고르지 않은 잔디, 추석 성묘를 앞두고 봉분에 잔디가 나지 않는 곳에 적합하다.

이 밖에 하이드리테인은 가뭄 스트레스 주기를 감소시키거나 없애준다. 또한, 씨앗 발아를 증대시켜 그린, 스포츠 잔디, 페어웨이 등에 효과적이다.

문의는 070-8232-4586 또는 홈페이지(www.hydretain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sunday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