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DSLR 카메라 본체 및 렌즈 세트 구매 시 일정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논 파워매치 캐쉬백 프로젝트’ 이벤트를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캐쉬백 이벤트는 캐논의 최신 DSLR 카메라 EOS 5D Mark II, EOS 7D, EOS 60D, EOS 550D, EOS 500D 중 1종과 렌즈 17종, 스피드라이트 1종, 배터리 그립 1종 중 1대의 제품을 함께 구매할 시 최저 6만원에서 최고 28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11월 15일까지 캐논 이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11월 22일까지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마치는 경우에 한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각 카메라 모델 별로 1대의 제품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2개 이상의 렌즈와 세트 구매 할 경우에는 금액이 높은 렌즈를 기준으로 캐쉬백을 지급한다. 캐쉬백은 이벤트 종료 후 1달 내에 지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출사의 계절 가을을 맞아 차별화된 성능의 캐논 카메라와 다양한 렌즈에 대해 높아져가는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해 이번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우수한 캐논 카메라와 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