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크리스마스, 일출코스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서울시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자료제공=서울시)

 

[중앙뉴스=이다래 인턴기자] 오는 22일 서울시가 연말연시를 맞아 ‘수상택시, 유람선’ 한강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강 수상택시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야경, 행성 관철)와 새해 해맞이(소망 풍선 날리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2월 24일(토)~25(일) 2일간 진행하며, 신비로운 행성(금성, 화성, 오리온 성운 등)을 천체망원경으로 관찰 한 후 수상택시를 타고 한강야경을 투어 하는 특별한 코스다.

새해 해맞이 이벤트는 12월 31일(토) 한강 서래섬에서 해넘이를 볼 수 있는 코스와 1월 1일(일) 노들섬 부근에서 일출을 볼 수 있는 코스다.

    

수상택시에서 음악을 감상하며 한강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수상택시 연말연시 이벤트'는 사전 예약제(1522-1477)로 이용할 수 있다. 요금은 1시간당 10만원이며 승선정원은 제한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eoulwatertaxi.com)나 서래나루(수상택시) 전화(☎1522-1477)로 문의하면 된다.

    

선상에서 한강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유람선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럭셔리 크루즈(운항), ▲유진박 불꽃 크루즈(운항), ▲연말 불꽃 크루즈(운항) ▲수상 레스토랑 디너파티(정박) 총 4편의 특별 유람선을 운행한다.

가격 및 예약 문의는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www.elandcruise.co.kr) 또는 전화(☎02-3271-6900)로 문의하면 된다.

    

황보연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한강에서 준비한 수상택시, 유람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희망과 낭만이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