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과 멜로 영화가 주류를 이루는 감성의 계절 가을에 호러 영화가 선전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탄탄한 스릴과 차별화된 공포로 확실한 재미를 보장하는 '파라노말 액티비티 2' 는 신드롬이라 불릴 만큼 온라인에서도 연일 화제의 중심을 이루고 있어 가히 놀랄만한 파라노말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전편의 천문학적 흥행수익, 신드롬에 이어 개봉 전부터 최고의 이슈를 몰고 온 '파라노말 액티비티 2'는 올 가을 수많은 신작들이 연이어 개봉하는 가운데 이 작품은 공포영화라는 특수성 때문에 여름 시즌이 아닌 개봉 시기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었다는 예측이 우세했으나, 결과는 정반대로 나타났다.

전세계 동시 개봉 소식이 알려지면서부터 '파라노말 액티비티 2' 는 국내 각 포털사이트에서 개봉예정영화 검색 1위에 올랐고 개봉직전까지 꾸준히 자리를 지켜왔다.

개봉과 함께 철저히 숨겨졌던 미스터리의 베일이 밝혀지면서 온라인에는 더 커진 충격, 그리고 전편과의 이야기 연계성 등 연일 논란과 화제의 글이 속속 올라가고 검색에서도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공식 트위터 역시 다른 그 어떤 영화보다도 팔로어수가 압도적으로 높고, 참여 역시 활발하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은 개봉 2주차 평일에도 개봉 신작 중 흥행 1위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도 확인되고 있는데 '파라노말 액티비티 2' 는 개봉 첫 주말 쟁쟁한 신작들을 제치고 신작 1위로 시작하여 평일에도 꾸준히 관객몰이를 하면서 현재까지 약 23만명 스코어를 기록했다.

특히 장르 특성이 도드라지는 것은 저녁과 심야 상영시간을 관객들이 선호하고 있는데, 상영관마다 섬뜩한 적막 속 충격적인 장면이 나오면 여기저기 놀라는 비명과 환호가 끊이지 않고 추운 날씨에 오히려 연인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개봉 2주차 주말까지도 파라노말 신드롬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세계적인 신드롬이 되고 있는 '파라노말 액티비티 2' 는 지금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