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프 신드롬 공유, 코미디로 연기 변신하는 임수정 효과 입증


임수정, 공유 커플의 첫사랑 찾기 프로젝트 로맨틱 코미디 '김종욱 찾기' 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10년 10월 28일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캐릭터 포스터와 포스터 촬영 현장 영상을 공개한 후, 온라인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실시간 개봉 예정 영화 검색어 1위를 기록함과 동시에 맥스무비 인기 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동시에 오픈 된 공식 카페는 하루 방문자 수 10만이 넘는 경이로운 수치를 기록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첫 도전을 하는 임수정과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 의 ‘로맨틱 가이’ 공유가 만나 화려한 커플 신고식을 치르는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라 할 수 있다.

영화 '김종욱 찾기' 는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첫사랑 찾기 사무소’를 오픈한 공유가 ‘고객’ 임수정의 첫사랑 ‘김종욱’을 찾아 나서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낸 로맨틱 코미디이다.

포스터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정말 화보가 따로 없네요. 정말 사랑을 불러올 것 같아요", "화기애애한 분위기라 더 러블리한 영화가 탄생했을 듯^^", "김종욱 찾기 대박예감" 라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로맨틱 코미디 최고의 커플 탄생을 예고하는 임수정과 공유의 '김종욱 찾기' 는 개봉을 앞두고 현재 막바지 후반작업에 한창이며 올 연말 데이트 무비를 찾는 커플 관객들뿐 아니라 성큼 다가온 겨울을 홀로 보내야 하는 싱글족들에게도 달콤한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