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부터 하반기 신입 채용·동계 인턴 모집 진행

  

▲ 현대자동차가 오는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채용박람회(잡페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 중앙뉴스


/중앙뉴스/윤장섭 기자/현대자동차가 오는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채용박람회(잡페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올해로 10회째를 맞는다.

 

현대차 채용박람회(잡페어)에서는 겉으로 드러나는 경력이나 '스펙'보다는 잠재능력과 인성을 갖춘 인재를 직접 찾아 나서는 이색 채용 프로그램인 'The H 캐스팅 센터'가 운영된다.

 

현대차는 일부 대상자를 선정해 잡페어 현장의 The H 캐스팅 센터에서 심층 면담을 한 후, 최종 선발된 인재를 대상으로 2개월의 장기 평가를 거쳐 신입사원으로 입사할 기회를 줄 예정이다.

 

참가자들이 자신의 장점을 마음껏 뽐내면 현대차가 우수자를 선정해 하반기 신입 채용과정에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주는 '자기 PR'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현대차는 또 잡페어 현장에서 매일 약 1천명의 희망자를 선착순 모집해 브랜드 체험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약 40분간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현대차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미래 비전, 제품 라인업, 자동차 생산 과정 등을 접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밖에 채용 실무를 담당하는 인재채용팀 직원들과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자유롭게 대화해 채용 팁을 얻는 '채용 토크'와 '직무 토크', 현대차 직원들의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테마 특강'(H-Story) 등의 프로그램이 함께 마련된다.

 

현대차는 이달 31일부터 9월 8일까지 ▲ 연구개발(R&D) ▲ 생산(Manufacturing) ▲ 전략지원 ▲ 소프트웨어(S/W) ▲ 디자인 분야의 하반기 신입 채용 및 동계 인턴 모집을 진행한다.

 

한편 현대차 채용박람회(잡페어) 프로그램에 참가하려면 이달 10일 낮 12시부터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recruit.hyundai.com)에서 주제에 맞춰 자신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하고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중앙뉴스/news@eja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