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진 은행장, 평창동계올림픽 강원지역 현장 방문 격려
김도진 은행장, 평창동계올림픽 강원지역 현장 방문 격려
  • 김수영 기자
  • 승인 2018.01.0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뉴스=김수영 기자] IBK기업은행 김도진 은행장은 지난 2일 김도진 은행장이 새해 첫 일정으로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개최를 앞두고 있는 강원지역 영업 현장을 방문했다. 강원지역 5개 영업점 방문하고,평창동계올림픽대회 성공 기원하며 총 700km이동 현장 중심경영 실천의지를 다졌다. 
 
김도진 은행장이 평창동계올림픽 강원지역 현장 방문 격려했다. 사진=IBK기업은행
 
김 행장은 시무식에서 “저는 올해도 변함없이 고객과 현장을 가장 중요한 경영의 축으로 삼을 것”이라며, “작년보다 더 다양한 기회를 통해 여러분이 계신 곳으로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무식을 마친 김 행장은 새로 개통된 경강선 KTX를 타고 강릉까지 이동해, 강릉지점 직원들과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떡국을 나눠 먹었다.
 
이어 김행장은 속초, 동해 지점을 차례로 방문해 격지에서 근무하는 영업점 직원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끝으로 만찬 자리가 마련된 원주로 이동한 김 행장은 직원들에게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 인형을 전달하며 “평창동계올림픽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로 강원도 지역 경제가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도진 은행장이 이날 이동한 거리는 총 700km에 달하며, 2016년 말 취임이후 현재까지 총 196개 영업점을 방문해 4,287명의 직원들을 만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