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2일 방송될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 10회 방송 분에서 극 중 스턴트우먼인 라임이 출연하는 사극 촬영 신을 통해 ‘다모’의 채옥으로 돌아온다.

▲ 12월 9일 진행된 촬영에서 하지원은 머리를 단정하게 빗어 올린 채 ‘다모’ 채옥의 모습을 완벽히 재현했다.     ©화앤담픽처스 제공.

하지원은 지난 2003년 ‘다모’에서 채옥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과 화려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채옥앓이’ 신드롬이라 불리며 인기를 끈 바 있다.

또한 하지원은 극중에서 ‘다모’의 장성백으로 변신한 이필립과 불꽃 튀는 검술 대결을 펼치는 등 화끈한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배우 하지원은 “너무나 오랜만에 다시 만나게 된 채옥이라서 많이 설렜고 행복했다”며 “‘다모’는 지금의 하지원을 있게 한 소중한 드라마다. 그래서인지 채옥이란 인물은 더욱 뜻 깊고 각별하다. 특히 ‘시크릿가든’을 통해 채옥을 연기하게 돼서 감회가 새롭다”며 가슴 벅찬 소감을 드러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하지원이 극 중 ‘다모’의 채옥으로 나오는 사극촬영신은 라임이 일에 대해 가지는 애착과 열정을 주원에게 보여주는 중요한 장면이다. 7년이란 시간이 흘렸음에도 불구하고 채옥을 완벽하게 재탄생시키는 하지원의 열정에 스태프들이 박수를 보냈다”고 전했다.

두 남녀가 서로의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시크릿가든’ 은 까칠하고 도도한 백화점 상속남 주원(현빈)과 무술감독을 꿈꾸는 액션 스턴트우먼 라임(하지원)의 영혼이 바뀌는 환상의 이야기를 펼쳐나가는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 물이다.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시티홀’, ‘온에어’ 등을 성공시킨 ‘히트작 메이커’ 김은숙 작가와 신우철 PD 그리고 하지원, 현빈, 윤상현, 김사랑, 이필립 등 초호화 제작진으로 화제가 된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가든' 은 현재 절찬 방영 중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