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만족도 1위 위해, 품질향상과 네트웍 확충에 주력 

[중앙뉴스=오은서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네트워크 확충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부산정비사업소를 개소했다고 26일 밝혔다.

 

쌍용자동차가 네트워크 확충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와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부산정비사업소를 개소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부산정비사업소(대표 엄익찬)는 총면적 2,353m²(713평)에 4층 규모로 24개 스톨(정비가동능력)을 갖추고 있다. 연간 2만여 대의 정비가 가능하며, 우수한 정비인력과 판금∙도장을 비롯해 다양한 정비가 가능한 최고 수준의 설비를 갖추고 있다.

총 30여 명의 정비인력을 확보해 신속한 정비가 가능하며, 일반수리와 보증 및 사고수리 이외에도 다양한 쌍용자동차 모델들 부품도 판매하고 있어 편리하다. 

또한, 대기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고객휴게실뿐만 아니라 인터넷룸과 카페도 마련했다. 

기존의 해운대, 동래 정비사업소와 함께 사상구에 위치한 부산정비사업소 개설로 부산지역 고객의 접근성이 한층 더 높아진다.  

이로써 쌍용자동차는 전국에 45개의 정비사업소와 21개의 정비센터 및 지정정비공장, 272개의 서비스프라자 등 총 338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보∙운영하게 됐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부산정비사업소는 최상의 기술력을 가진 서비스 인력과 최신설비로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쌍용자동차는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1위 달성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향상과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