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문화재단, 쇼하는 개그맨 '쇼그맨' 기획 공연
오산문화재단, 쇼하는 개그맨 '쇼그맨' 기획 공연
  • 신수민 기자
  • 승인 2018.03.0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 오산문화예술회관에서 박성호 등 개그맨 5인 출연
(사진=오산시청 제공)
박성호를 비롯한 개그콘서트 주역 개그맨 5인이 오는 18일 ⌜쇼그맨⌟ 공연을 펼친다. (사진=오산시청 제공)

[중앙뉴스=신수민 기자] (재)오산문화재단이 3월을 맞아 재미나고 따뜻한 감성의 공연을 준비, 지역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개그콘서트 주역으로 유명한 개그맨 박성호, 김재욱, 김원효, 이종훈, 정범균의 ⌜쇼그맨⌟이 그것.

오산문화재단은 ⌜쇼그맨⌟에 대해 "오랫동안 개그콘서트로 실력을 갈고 닦아 인지도를 쌓아온 5명의 개그맨들이 펼치는 공연"이라면서 “TV에 선보였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공연장 관객과 직접 호흡하고 함께 만드는 공연으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다방면으로 뛰어난 다섯 명의 조합으로 개그, 마술, 콘서트를 접목한 공연이다 보니 공연 내내 관객이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펼치며 웃음 가득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는 것이 재단측의 설명이다.

(사진=오산시청 제공)
쇼그맨 포스터. (사진=오산시청 제공)

이와 관련, 이 팀의 리더인 박성호씨는 “개그쇼 라고 해서 수준을 낮게 생각하고 오시는 관객 분들이 공연을 보고 난 후 상상이상의 공연이라 칭찬하시며 쇼그맨의 팬이 되어 일부러 다시 찾아온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연합회에서 선정한 ‘2018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에도 선발된 공연으로 출연자들은 공연이 끝난 후 모든 관객을 대상으로 포토타임을 준비하는 등 관객과 하나 되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쇼그맨⌟은 오는 18일 오후 2시, 5시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관람연령은 4세 이상 입장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오산문화재단(☎031-379-9999 또는 http://osan.go.kr/arts/)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