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스킨케어 ㈜두두베베가 ‘2018 타오바오 파워셀러 수출상담회’ 참여하였다. (사진=(주)두두베베 제공)
천연 스킨케어 ㈜두두베베가 ‘2018 타오바오 파워셀러 수출상담회’ 참여하였다. (사진=(주)두두베베 제공)

[중앙뉴스=김수영 기자] 천연스킨케어 브랜드 ㈜두두베베는 ‘2018 타오바오 파워셀러 수출상담회’에 참여하여 좋은 성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주)두두베베는 지난 20일 상하이 홍차오진장호텔에서 KOTRA 주관으로 열린 ‘2018 타오바오 파워셀러 수출상담회’에 참여, "제품 홍보등에 있어서 많은 호응과 좋은 성과를 얻었다"면서 이같이 전했다.

이번 행사는 화장품 및 퍼스너케어, 유아용품, 생활용품 등 한국 소비재기업의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해  1년에 한번 진행되는 상하이 ‘타오바오 파워셀러 수출 상담회’이다.
 
상담회에는 우리나라 무역 수출 48개 업체를 비롯하여 280개의 중국 파워업체와 파워셀러 2500명이 참여하였으며, 중국의 인플루언서 왕홍이 생방송을 진행하였다. 천연화장품 (주)두두베베 김애리대표는 중국의 왕홍과 함께 생방송을 진행하였으며 직접 두두베베의 천연 스킨케어 제품들을 홍보하는 시간을 갖기도 하였다.
 
한편, 두두베베 관계자는 “이번행사를 통해 두두베베는 많은 호응과 좋은 성과를 얻게 되었다.”면서 “행사를 잘 진행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도와주고 뜻 깊은 행사를 개최하여 주신 한국 코트라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