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프 제공)
(사진=위메프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위메프의 온라인쇼핑 채널 원더쇼핑이 패션잡화, 유아동,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와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원더쇼핑은 ▲19일 조셉앤스테이시 ▲20일 CJ몰 ▲22일 조군샵?럽미 ▲23일 토박스가 패밀리세일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원더쇼핑 패밀리세일은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3시간 동안은 사전 입장권 보유자만 접속 및 구매할 수 있다. 사전입장권이 없는 이용자는 오후 1시부터 참여할 수 있다. 사전입장권은 원더쇼핑 모바일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19일은 패션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의 지갑, 클러치, 목걸이 등을 할인 판매한다. 신규회원 대상 1만원 쿠폰 제공, 1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구매금액의 10% 포인트 적립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20일에는 ‘CJ몰’과 함께 프라다 카드지갑, 구찌 멀티파우치, 버버리 장지갑, 발렌티노 동전지갑, 지방시 클러치백, 겐조 맨투맨 등을 선보인다.  금액 제한 없이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22일은 남성패션 ‘조군샵’과 여성패션 ‘럽미’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고,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23일에는 유아패션잡화 멀티샵인 ‘토박스’와 손잡고 MINI MELISSA, EMU, MOONBOOT, CIENTA, FILA, PUTTISU 등 다양한 브랜드의 유아동 제품을 최대 77% 할인 판매한다.

신규 가입시 1만원 적립 혜택과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패밀리세일 10% 중복할인 쿠폰도 준다.

24일과 25일, 주말에는 원더투어 입장권과 레저 상품을 최대 20% 할인판매한다. 신한/삼성/비씨/농협카드로 원더페이 결제 고객에게는 15% 즉시 할인이 적용되고 결제 금액의 5%가 원더포인트로 적립된다. 즉시할인은 예산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위메프 박정훈 원더쇼핑 제휴실장은 “11월 주중에는 공식몰 패밀리 세일을, 주말에는 여행 관련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계속해서 패션. 뷰티, 가전,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