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REAL!-Wide 체크카드’ 출시
Sh수협은행, ‘REAL!-Wide 체크카드’ 출시
  • 김수영 기자
  • 승인 2019.01.2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회비 없고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 제공

[중앙뉴스=김수영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전월 실적이 없어도 최대 0.7%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REAL!-Wide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Sh수협은행이 REAL!-Wide 체크카드를 출시했다.(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REAL!-Wide 체크카드를 출시했다.(사진=Sh수협은행)

REAL!-Wide 체크카드는 온라인을 포함한 국내 가맹점 이용시 0.5%의 캐시백을 한도 제한없이 제공하며, 국내가맹점에서 매주 수요일 사용한 이용금액과 해외가맹점(온라인 직구 포함)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0.7% 캐시백을 한도 제한없이 제공하는 Simple형 상품이다.

누적된 캐시백은 카드 사용일 기준 다음달 15일에 일괄 지급한다.

REAL!-Wide 체크카드는 이 밖에도 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텔레뱅킹 등의 이체수수료 면제 및 모든 은행 ATM 현금인출수수료 면제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Sh수협은행은 REAL!-Wide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초록마을 △다이소 △파리바게트 에서 1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6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주는 ‘옳지!(57) 리얼이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옳지!(57) 리얼이야는 REAL!-Wide 체크카드의 0.5%, 0.7% 캐시백 혜택을 강조한 특별 이벤트다.

Sh수협은행은 REAL!-Wide 체크카드가 불필요한 부가서비스를 없애고 전월 실적이 없어도 일정 금액의 캐시백 혜택을 드리는 최고의 체크카드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