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교육청, 2018년도 기록관리 업무개선 우수기관 '행안부장관 표창' 수상
경주교육청, 2018년도 기록관리 업무개선 우수기관 '행안부장관 표창' 수상
  • 박미화 기자
  • 승인 2019.06.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에서는 7일(금) 국가기록원 나라기록관에서 열린 ‘2018년도 국가기록관리 유공 장관표창 전수식'에서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경주교육청 제공)
 2018년도 기록관리 업무개선 우수기관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 (사진=경주교육청 제공)

국가기록관리 유공 표창은 행정안전부 국가기록원에서 국가기록관리 발전에 기여한 개인이나 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경주교육지원청은 전국 36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록관리 업무 평가 결과 단체 16개 기관 중 경북에서는 유일하게 업무개선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경주교육지원청은 기록관리 업무 컨설팅을 통해 소속기관의 기록물 관리를 강화하고, 역사기록물의 수집·전시, 평가·폐기업무에 철저를 기하는 등 올바른 기록관리 업무환경 조성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송재복 행정지원과장은“경주교육의 소중한 자산이자 미래 정보자원인 기록물이 안전하게 보존되고 활용하기 위한 다양한 업무를 적극 추진하여 역사를 품은 도시 위상에 부응하는 기록관리 풍토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