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 운전 새내기 응원 이벤트
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 운전 새내기 응원 이벤트
  • 우정호 기자
  • 승인 2019.07.0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370여 개 학원에서 My 1st SUV 티볼리가 수강생들의 행운을 기원
현장에서 QR코드로 간단하게 응모하면 에어팟, 시원한 디저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모델 문가비의 감각적인 영상을 담은 TV 광고와 타깃 고객 마케팅으로 신모델 알려 나갈 것
쌍용차 티볼리와 모델 문가비 (사진=쌍용차 제공)
쌍용차 티볼리와 모델 문가비 (사진=쌍용차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가 운전 새내기들의 면허 취득을 응원하는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더욱 강력하고 새로워진 ‘내 생애 첫 차(My 1st SUV)’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370여 개 자동차 운전 전문학원에서 실시된다. 수강생 누구나 현장에서 지급되는 이벤트 응모권을 받아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오는 8월말까지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5명) ▲설빙 팥빙수 교환권(50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1,000명) 등 푸짐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추첨 결과는 오는 9월 9일(월) 발표하고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 후 오는 9월까지 티볼리 신차를 구매(출고 기준)할 경우 10만원 특별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My 1st SUV’ 티볼리는 출시 후 4년 연속 경쟁시장 No.1 브랜드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베리 뉴 티볼리는 1.5 터보 가솔린 엔진을 적용해 더욱 강력해진 주행성능은 물론 내외관 디자인 혁신과 동급 최초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 콕핏, 첨단 차량제어기술 딥컨트롤을 갖추며 대폭 업그레이드되어 선보였다.

베리 뉴 티볼리 출시와 함께 쌍용자동차는 모델 문가비가 출연하는 신선하고 감각적인 영상의 TV 광고를 비롯해 티볼리의 주요 고객층을 고려한 마케팅 및 홍보활동으로 새로운 모델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