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에디션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에디션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9.0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일교차로 지친 피부에 충분히 사용 가능하도록 풍성한 기획 구성

[중앙뉴스=김유진 기자]LG생활건강이 누적 판매 수량 60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환절기 일교차로 지친 피부에 충분히 사용 가능하도록 풍성한 기획 구성을 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에디션’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에디션’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은 깨끗하고 맑은 가을 하늘을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담았다. 또한 기존 75ml에서 100ml로 증량된 피토 아쿠아 크림 외에도 10ml 크림 2개, 토너 35ml를 함께 제공하는 풍성한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출시 이후 누적판매 60만개를 달성한 피토 아쿠아 크림은 버섯 복합체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보습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동물 유래 원료와 미네랄 오일, 향료, 타르색소 등 7가지 성분을 뺀 비욘드만의 ‘에코처방’으로 피부 부담을 최소화한 포뮬러가 부드럽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피토 아쿠아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 및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며, “다가오는 환절기에는 낮과 밤의 기온차로 피부가 예민해지는데, 피토 아쿠아 크림을 충분히 레이어링 하는 방식으로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