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관광 제공)
(사진=롯데관광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롯데관광이 2020년 경자년(庚子年)을 맞이해 대한민국 모든 ‘경자씨’만을 위한 롯데관광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2020년 경자년[庚子年]을 맞이하여 48주년 전통의 여행전문 기업인 롯데관광에서는 유럽 해당 상품에 한해 특별히 이름에 ‘경자’를 가진 분들에게 최대 10% 파격 할인, 동반자에게는 5%까지 할인을 해드리는 ‘경자씨’ 고객만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자’ 고객에게는 할인과 함께 인천국제공항에서 여유롭게 라운지에서 탑승전까지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무료 이용권과 객실 와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상기 이벤트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예약한 고객 한정이며, 2020년 출발 유럽 상품에 해당된다.

롯데관광의 2020년 출발 유럽 상품에는 한 폭의 동화마을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는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동유럽과 최근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의 발칸과 함께 청정지역으로 알려져 천혜의 자연경관을 간직한 북유럽 지역 등이 들어있다.

또한 발틱해를 끼고 있는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뿐만 아니라 최근에 알려지기 시작한 조지아의 광활한 자연을 지닌 코카서스 3개국, 가장 가깝게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러시아, 매력적인 관광 명소를 만날 수 있는 중동 그리고 역동적인 자연의 모습에 매료되는 아프리카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롯데관광의 이번 특별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롯데관광 홈페이지 또는 유럽사업부 직통 연락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