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골프, 프로골퍼 박성현 팬미팅 개최
빈폴골프, 프로골퍼 박성현 팬미팅 개최
  • 우정호 기자
  • 승인 2019.11.2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폴골프, 후원 선수 박성현 프로 팬미팅 개최
29일 오후 4시, 롯데백화점 본점서 ‘19년 빈폴골프 VIP고객 100명과 함께해
사인회는 물론, 토크콘서트, 럭키드로우, 기념 촬영 등 프로그램 마련
빈폴골프 '19년 가을겨울 시즌 컷 박성현 프로 (사진=빈폴골프 제공)
빈폴골프 '19년 가을겨울 시즌 컷 박성현 프로 (사진=빈폴골프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빈폴골프가 박성현 프로(26, 솔레어)와 고객들이 함께 하는 따뜻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Beanpole Golf)는 고객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후원 선수인 박성현 프로의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11층 교육장에서 29일 오후 4시에 개최된다. 빈폴골프는 올 한해 빈폴골프를 가장 응원하고 사랑해준 VIP 고객 100명을 초청했다.

박성현 프로는 팬들과 함께 사인회는 물론, LPGA 투어 에피소드 중심의 토크 콘서트, 빈폴골프의 모자/볼케이스 등 럭키 드로우, 기념 촬영을 진행한다.

김승현 빈폴골프 팀장은 “오롯이 빈폴골프를 지지하는 고객들이 박성현 프로를 만나고 싶어하는 마음을 고려해 수년째 팬미팅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빈폴골프는 앞으로도 박성현 프로와 팬들이 의미 있는 만남을 주제로 함께 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골프는 박성현 프로와의 협업을 통해 최상의 기능성 퍼포먼스 라인 ‘NDL(남달라) 라인’을 선보였다. 첨단 기능성 소재와 혁신적인 동체 패턴,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엑스 모션(X-Motion)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인 경량 다운 점퍼/베스트, 신축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스윙 팬츠 등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