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동행세일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인견 등 여름용 침구류 할인, 위생가전도 선봬
4일까지 ‘패밀리 세일’ 기간, 온라인몰 입점 가구 등 할인

[중앙뉴스=윤장섭 기자]지난달 6월 24일 부터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인 한샘이 ‘코로나19’로 침체된 경제를 활성화하고 중소기업의 판매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참여한다.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인 한샘이 ‘코로나19’로 침체된 경제를 활성화하고 중소기업의 판매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사진=한샘)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인 한샘이 ‘코로나19’로 침체된 경제를 활성화하고 중소기업의 판매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사진=한샘)

한샘은 1일 부터 오는 11일 까지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한샘몰에서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먼저 오프라인에서의 주요 할인내용을 살펴보면, 한샘은 오는 11일까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해 침대와 소파 등 가구 10여종을 최대 50% 할인하여 판매한다.

한샘 인기 소파 △'바흐 703 시어터(Theater) 리클라이너', △'유로 601 키안티(Chianti) 리클라이너'는 최대 20% 할인하고, 신제품 △'포시즌(Four season)’ 매트리스와 △'밀란 302 엣지(Edge)', △'유로 503 뉴트럴화이트(Neutral white)', △'유로 503 아트월(Art wall)' 등 인기 침대 프레임 6종 중 하나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 프레임을 50% 할인한다.

패브릭, 키친웨어 등 생활용품과 소가구, 소형가전은 최대 85% 할인하고, 여름맞이 상품에 대한 큰 폭의 할인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 이어 자사 온라인 한샘몰에서도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행사를 진행했으나 최근 비대면, 언택트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행사를 확대한 것,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가구와 생활용품 약 260종을 최대 77% 할인한다. 또,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7%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방수 매트리스 커버', '휴대용 웨이브 칫솔살균기' 등 생활용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타임딜도 진행한다.

한샘은 4일까지 진행되는 패밀리 세일도 참여한다. 패밀리세일은 동행세일 기간 중 기존 할인혜택에 추가 할인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한샘은 패밀리세일 기간 동안 온라인 한샘몰 입점 브랜드 9종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연다. 

오프라인 생활용품 매장에서는 총 100여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샘 안흥국 사장이 지난 24일 열린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막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른쪽 세번째)
한샘 안흥국 사장이 지난 24일 열린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막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른쪽 세번째)

한편 한샘 안흥국 사장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로 소비자에게는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고 중소 인테리어 업체에는 판매 확대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며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 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