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노트북 사용의 글로벌화에 맞춰 전 세계 40개국에 ‘HP 노트북 글로벌 워런티’ 서비스를 실시,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HP 노트북 글로벌 워런티 서비스는 국내에서 구입한 노트북의 AS를 미국, 중국, 일본, 캐나다, 영국 등의 주요 국가를 비롯 전세계 40개 국가에서도 똑같이 적용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PC업계 최대 규모다.

이를 통해, HP 노트북 제품을 국내에서 구매하여 유학, 어학 연수를 떠나는 젊은 층은 물론, 해외 출장이 잦거나 해외 주재원으로 파견되는 국내 고객들에게 HP만의 차별화 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유학, 어학 연수, 해외 출장 등의 해외 체류 중에 있는 고객들은 HP 노트북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현지의 HP 서비스 센터로 전화 또는 방문하면 HP 노트북 제품에 대한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HP 노트북 글로벌 워런티 서비스가 적용되는 HP 노트북 제품군은 HP 파빌리온 노트북 7종, HP 컴팩 프리자리오 노트북 6종이다. 해당 제품의 상세한 정보는 아래와 같으며 글로벌 워런티 서비스가 적용되는 국가는 제품마다 차이가 있다.

HP 노트북 글로벌 워런티 적용 제품 상세 정보

HP 파빌리온 노트북 PC 제품군

dv4-1000~1009(Intel/AMD기반), dv4-1100~1199(Intel 기반), dv5-1000~1009(Intel/AMD 기반), dv5-1100~1199(Intel 기반), dv7, dv3000, dv3500, tx2500, HDX9000 시리즈

HP 컴팩 프리자리오 노트북 PC 제품군

CQ20, CQ50, CQ70시리즈, CQ45 시리즈(Intel/AMD 기반), CQ40 시리즈(Intel/AMD 기반), CQ60 시리즈(Intel/AMD 기반)

HP 노트북 글로벌 워런티 서비스 국가별 고객지원 센터에 대한 상세 정보는 글로벌 HP 고객지원센터 안내 홈페이지 (http://welcome.hp.com/country/us/en/wwcontact_us.html)와 한국HP 고객지원 및 A/S 센터(1588-300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HP 최준근 사장은 “노트북 사용이 글로벌화가 된 요즘 PC제조 업체의 글로벌 워런티 서비스 제공은 필수가 되고 있다”며, “한국HP는 이를 반영하여, ‘HP 노트북 글로벌 워런티 서비스’를 전세계40개국에 확대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글로벌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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