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인재양성 산학협력관계 유지...신입·재직자교육 체결


김정기 학장에게  김영태 부장이 상호협약을 약속하며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한국폴리텍V대학 익산캠퍼스(학장 김정기)은 LS엠트론 정읍공장(김영태 사업부장)으로부터 인재육성 감사패를 받았다.

2일 폴리텍 익산캠퍼스는 본 산학협력팀(팀장 윤성원)에서 LS엠트론 재직자들의 기술교육을 책임지고 맡아 진행한 결과 기술향상 뿐만이 아니라, 인성함양을 통한 팀워크 제고에 기여한 공로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LS엠트론 정읍공장 김영태 사업부장이 익산캠퍼스 김정기 학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그동안 LS엠트론 정읍공장은 익산캠퍼스와 산학협력 협약체결을 통하여 2010년부터 신입사원교육뿐만아니라 재직자 직무능력향상교육을 실시해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러한 익산캠퍼스는 이동이 힘든 지리적 특성상 정읍공장 현장에 교육에 필요한 장비들을 갖춘 이동교육장을 설치하고 LS엠트론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12월 말일까지 4조 3교대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익산캠퍼스는 식품가공업체인 (주)동우의 신입사원들과 넥솔론, (주)솔라파크코리아 등 약 300여명의 교육생들이 재직자직무능력향상 교육으로 인해 뜨거운 열기를 뿜어내고 있다.

산학협력팀 윤성원 팀장은 “그동안 꾸준히 지역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온 만큼 기업이 요구하고 필요로 하는 명실상부한 산학협력교육의 메카로 거듭나고, 폴리텍대학의 가치창출에 힘쓸 것” 이라고 말했다.

익산=이영노 기자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