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 신현지 기자] 5월 가정의 달, 소비자들의 활짝 열린 지갑에 유통업계가 고객 모시기 총력전에 돌입했다.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에 맞는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줄줄이 이어지는 기념일에 지갑이 가벼운 소비자들을 위해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맞춤형 선물도 준비해 고객의 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먼저 이니스프리가 각종 기념일이 몰려 있는 5월을 맞이해,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포함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슈퍼 위크’ 프로모션으로 고객 모시기에 돌입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 ‘블랙티 유스 인핸싱 크림’,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 제품 중 2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한 20종의 세트 구성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그린티 씨드 세럼 & 크림 듀오세트’,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저자극 고효능 수분 앰플 세트, ‘레티놀 시카 앰플 대용량 세트’ 등 피부 고민별, 나이대별로 맞춰서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정의 달에 맞춰, ‘푸드 익스체인지 2+1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말까지, 서울드래곤시티 내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실시되며, 3명 방문 시 1명 몫을 무료로 제공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의 기념일에 맞춰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고객을 공략하여, 외식비 부담을 줄이고 많은 고객이 호텔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에는 풍미가 한층 깊어진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도록 스테이크 섹션을 업그레이드했다. 오는 스승의 날인 15일까지는 레드와인도 무제한으로 제공하여 합리적인 금액으로 풍성한 외식을 즐길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도 선물 수요가 높은 가정의 달 특수를 살려 제품 구매 시 2장 중 1장을 50% 할인된 ‘폴로티셔츠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착한 폴로, 착한 마음’을 주제로 해양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로 만들어진 친환경 티셔츠 등 친환경 소재의 폴로티셔츠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판매 금액의 5%를 환경단체에 기부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달 등 각종 기념일이 연달아 있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선물 비용 부담은 줄이고, 세대별 맞춤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의 ‘슈퍼 위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아직 선물을 고민 중인 분들은 프로모션 기간을 활용하여 준비하시길 바라며, 다양한 제품들로 주변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