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 신현지 기자] 쿠팡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로켓직구와 로켓배송 직수입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포스터. (사진=쿠팡)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포스터. (사진=쿠팡)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는 쿠팡에서 인기가 높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나우푸드, 낫싱, 마샬, 다이슨, 샤오미, 에스티로더, 머슬팜, 제니베이커리 등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의 인기상품을 ‘브랜드딜’을 통해 선보인다. 

매일 새로운 한정수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단 하루 특가’에서는 조말론 향수, 마샬 액톤 스피커 등 글로벌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단 하루 특가’는 하루 4번 진행되며, 매일 오전 7시, 오전 11시, 오후 3시, 오후 7시에 시작한다.

가전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카테고리딜’도 진행한다. 최대 70%까지 파격 할인하는 상품을 모은 ‘클리어런스’ 코너에 이어 '직구족'들에게 인기있는 가성비 소형 가전도 모았다.

쿠팡 관계자는 “글로벌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쿠팡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팡의 로켓직구와 로켓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해외 인기 상품들을 빠르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끝난 28일부터 3일간 ‘사이버먼데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사이버먼데이’ 행사에서는 올타임 레전드 선수들의 유니폼을 포함한 각종 레트로 아이템을 모은 ‘NBA 팬 스토어‘가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