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 이광재 기자] 산업공기기술 전문기업 올스웰이 2023년 1분기 같은 꿈을 꾸고 미래를 함께 할 경력사원(판매관리팀, 품질관리팀, 외주구매팀, 프로젝트팀 시공관리직)을 모집한다.

올스웰은 공기의 분자 단위까지 정밀하게 제어가 가능한 공기 유동 제어기술을 핵심기술로 삼은 공기 분야에 특화된 엔지니어링 전문설계 강소 기업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며 해당 분야에서 급성장하고 있다.

(제공=올스웰)
(제공=올스웰)

올스웰은 창업 초기 일자리의 질적 개선 및 신규 일자리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환경부로부터 ‘으뜸일자리창출 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유럽, 미주, 중국 등 해외에도 엔지니어링 기술 수출을 확대하며 중소기업의 모범 사례가 되고 있다.

특히 기후변화, 탄소중립, ESG경영 등 글로벌 기조에 따라 국내외 제조 기업뿐만 아니라 학교체육관, 급식실, 강당, 지하철, IDC(데이터센터)등 일상생활 분야에서 미세먼지 저감, 환기, 냉각 등의 솔루션을 선보이며 공기질 개선과 에너지 절감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지난 2022년 12월 인천시 우수기업(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올스웰은 2023년 사업계획 및 성장성에 따라 경력직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공공기관 조달업무 경력직 및 국내외 영업 확대를 위한 기술영업 직군, 품질관리 직군, 외주구매 직군, 시공현장 관리직을 채용할 예정이다. 각 분야별 초대졸 및 대졸 경력 4년 이상의 경력직을 채용할 방침이다.
근무지는 인천 송도국제도시로 이번 채용대상은 주로 대리급, 과장급, 차장급으로 실무경험이 있는 경력직이다.
올스웰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과 유럽, 미국 등 해외시장의 신규 프로젝트 확장에 따라 영어 또는 중국어에 능통한 인원을 우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올스웰 강연수 대표는 “사람이 마음 놓고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함께 만들어 나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올스웰 홈페이지 및 채용 사이트에 공지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사항은 올스웰 본사나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